직장.공장새마을운동구미시협의회(회장 박백상)에서는 지난 24일 오후 5시 30분 구미시 새마을회관 4층 대강당에서 `2025 정기총회` 및 오는 5월 개최 예정인 2025 구미아시아육상경기선수권대회 관련 퍼포먼스를 진행했다.
이날 총회에는 박백상 회장을 비롯한 회원 22명과 최태봉 경북도 직장.공장새마을 운영위원 그리고 구미시의회 강승수 의원 등이 참석했으며, 총회는 회원수 60명 중 22명 참석 그리고 18명은 위임으로 성원이 되어 개최했다.
시상식에서는 구자근 국회의원 상에 권혁수 운영위원, 새마을운동중앙회 회장 상은 김춘희 부회장이 수상했으며, 경상북도 회장 상은 김지원 운영위원, 경북도직장공장회장 상은 류창열 운영위원, 구미시직장공장 회장상 은 조성만 운영위원이 수상했다.
2024년도 주요 사업으로 농총일손돕기, 3.1절 국기달기캠페인, 추석맞이 다자녀 가정 물품 나눔 전달, 구미시 어르신 한마음체육대회 후원, 6.25 참전 영웅 장수 사진 촬영, (재)구미시장학재단 장학기금 기탁 등이 실시되어 지속적으로 지역사회에 나눔 봉사를 실천해오고 있는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앞으로도 직장.공장새마을운동구미시협의회 박백상 회장 등 전 구성원은 ㅈ지역을 위해 물심양면 지원을 아끼지 않고 이웃사랑 봉사활동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